History of Turista Tagui

반응형


스페인에서 또는 유렵에서 유학 생활 시 계좌를 열어야 하는데 최근 스페인 은행에서 또는 유럽 국 은행에서 계좌를 여는 것이 점점 더 힘들어 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쉽게 열 수 있는 N26뱅크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은 여러분들께서 스페인에 막 도착했을 때를 가정 하여 작성 하는 포스팅 이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단 최근 N26 카드를 발급시 NIE[(EX)외국인 등록증]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유럽 계좌 N26 카드 만들기


1. N26 카드 란?

2. N26 카드의 장점

3. N26 카드의 단점

4. N26 카드의 종류

5. N26 카드 만드는 법  (가입하기)




N26 카드 란?


N26카드는 독일에 위치한 은행 이름이며 마스터 카드 입니다. 학생들을 위해 만들어진 카드로 유학 하실 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유로를 사용하는 모든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로는 카카오페이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갔습니다. 이 서비스로 인해 현지에서 은행까지 가서 계좌 개설을 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 많은 유학생들이 사용 합니다.





N26 카드의 장점




첫째. 해외에서 계좌를 만들면 유지비 라는 것을 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N26은 개설 신청 시 본인이 학생이라는 것을 증명 한다면 개설 비용 면제 그리고 인턴쉽의 경우 월급이 1200유로 이상 들어와도 수수료가 면제가 됩니다.


둘째. 유럽 어디에서 마스터카드 ATM기기 출금 수수료가 3회~5회 정도 무료입니다. 무료 인출이 다 사용되면 대략 2유로 정도 수수료가 듭니다. N26카드를 사용하게 되시면 어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플로 가까운 무료 인출 ATM기 검색이 가능합니다.


셋째. 계좌 만드는 법이 정말 쉽습니다. 다만 마무리 단계에서 영상 통화를 하면서 인터뷰를 해야 합니다. 어려운거 없이 여권 하나 들고 시키는 대로 하면 끝입니다.




N26 카드의 단점


첫째. 인터뷰 시 영어로 합니다. 은행에서 쓰는 실전 영어가 필요로 하겟지만 인터뷰에는 쉬운 단어로 진행합니다. 아무래도 유학생임을 감안 하며 진행합니다.


둘째. 현금 입금이 불가능 합니다.




N26 카드의 종류



위 사진 처럼 N26 카드는 세가지 종류가 있으며 아래 사진처럼 각각 서비스가 다릅니다. 저희는 가장 기본적인 N26 계좌를 열것이니, N26 you 와 N26 Metal 은 구경만 하시면 됩니다.



계좌를 만들 때 추천인을 통해 가입하면 가입자와 추천인에게 10유로가 계좌로 들어옵니다.

이 10유로는 앞으로의 유학 생활에 큰 힘이 되어 줄 것 입니다.

추천인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셔도 되지만 원치 않으시면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따로 가입을 하셔도 됩니다.


 추천인 링크




N26 카드 만드는 법 단계 1 (가입하기)




링크에 들어가시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Star free registration 을 눌러줍니다.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나라를 선택하는 부분이 보입니다. 처음에는 독일로 되어있지만, 

스페인으로 바꾸시면 됩니다.



다음 화면에서 빈칸에 자신의 개인정보를 적습니다. 단, 비자에 적힌 정보와 일치해야 합니다.



다음 휴대폰 번호를 적습니다. 스페인 번호가 있으면 +34[또는 해당 국가 번호]를 선택 하신 뒤 번호를 적으시면 되고 아직 한국 번호를 그대로 사용하시는 분이시면 +82를 선택 한 뒤 적으시면 됩니다.

* 한번 설정한 번호를 교체하려면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본인 확인 후 수정이 가능합니다,.



다음 주소를 적습니다. 한국 주소가 아닌 자신이 현재 거주 중 인 주소를 적습니다. 

이 주소로 카드를 보낼 것 입니다.



국적과 생년월일 성별을 작성합니다.



세금을 내냐 안내냐 입니다. 나중에 90일 안에 해당하시는 분들만 적어도 되니 "스킵" 해줍니다.

저의 추천인 링크로 들어가셧다면 promo code에 저의 코드가 적혀있을 겁니다. 



다음 패스워드를 설정 하고 사진의 가이드 된 것 처럼 위 네모 두개 만 체크 해줍니다.

마지막 칸은 마케팅 메일 신청 동의 란 입니다. 원하시면 체크 합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카드 N26 0유로짜리 카드를 선택합니다. 

N26 black 은 월 카드 유지비 9.9유로 N26 Metal은 16.9유로 로 한국의 연회비와 비슷한 개념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음 일반 배송으로 받을지 퀵으로 받을지 설정 합니다. 

일반 배송은 2주 가량 걸리고 퀵은 2일 이내로 옵니다. 퀵으로 하면 25유로가 부담 됩니다. 

25유로는 카드를 등록하고 나서 입금 했을 때 자동으로 빠져나갑니다.




이후 카드가 오기만을 기다리면 됩니다.

카드가 오면 여권을 이용해 본인 인증 해야 하는데 

본인 인증은 회사 직원과 화상 통화를 통해 진행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N26 카드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GRACIAS POR LEER!!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