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y of Turista Tagui

반응형

마진거래소 바이비트 bybit 가입하고 거래하기


<바이비트 가입하기>


현재 가상화폐마진거래소 중 핫 하게 떠 오르고 있는 마진거래소가 있습니다.


바이비트라고 하는 마진거래소입니다. 당연 비트맥스가 다수의 투자자들이 사용하고 있지만, 


비트맥스의 오버로드 현상과 잔 렉 현상으로 인해 사용에 불편함을 느낌 투자자들이 바이비트 bybit로 이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이비는 오버로드 현상이 없는 거래소로 유명합니다.




바이비트 bybit 거래소 알아보기



1. 바이비트 bybit 가입하고 60달러 받기

2. 바이비트 bybit 거래하는 방법 알아보기

3. 바이비트 bybit 이벤트 알아보기

 



바이비트 bybit 가입하고 60달러 받기



바이비트 bybit 홈페이지에서 사진처럼 배너 광고에 보이는 곳을 누르거나 오른쪽 위에 보이는 등록 버튼을 눌러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는 <바이비트 회원가입 하기> 로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나오는 화면에서 본인 이메일 또는 핸드폰 번호로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 과정은 아주 간단하고 너무 심플하고 매우 쉬우니 생략 하겠습니다.


이메일 인증까지 완료가 되시면,



바이비트 bybit 홈페이지의 오른쪽 윗 부분 자신의 계정을 클릭 한 뒤 혜택 센터로 들어갑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신규 고객 파트 부분 에서 지금바로 받기를 클릭 후 나오는 텔레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여 텔레그램 방으로 입장합니다.



바이비트 bybit 공식 텔레그램 방에서 상단 고정된 메시지(1) 클릭 후 작성된 링크(2)를 타고 들어갑니다.


이 후 bybit 소셜 미디어 가입 증정금 수령 양식을 작성 하시면 2일 정도 뒤 계정으로 10달러의 증정금이 들어옵니다. 다음 0.2BTC를 더 입금하시면 50달러의 증정금이 추가로 들어옵니다.




바이비트 bybit 거래하는 방법 알아보기



기존에 마진거래를 하셧다면 접근하기 쉬우실 것입니다.


바이비트 bybit 거래소에 들어가면 중앙 상단부에 보이는 BTCUSD 무기한 계약을 클릭 하면 리플 이더리움 이오스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우측을 보시면 지정가, 시장가, 조건부 주문 이 보입니다.


지정가는 거래 하고 싶은 원하는 가격에 거래를 하는 것이고 시장가는 정해진 가격이 아닌 시장가격으로 거래를 하는 것 입니다.


조건부 주문은 내가 거래를 했을 때 원하는 차트가 나오지 않아 청산 당하는 것을 방지 하기 위해 미리 계약을 걸어 두는 것 입니다.


레버리지1배~100배 까지 가능하며 투자금액 X 배수로 하여 투자금액을 빌려서 하는 거로 생각 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레버리지 50배로 공매수 거래를 하면 1%상승시 50%수익을 얻습니다. 하지만 1% 하락시 50%의 손해를 봅니다.


공매수는 상승에 배팅하는 것 입니다. 공매도는 하락에 배팅 하는 것 입니다.


거래 방법 설명 끝




바이비트 bybit 이벤트 알아보기



바이비트 bybit 홈페이지의 좌측 하단 사이드 부분을 보시면 "$90 혜택" 보입니다. 이것을 클릭 하여 들어가면,



이렇게 처음 혜택 센터로 들어왔을 때와 같은 페이지가 나옵니다. 하단 부분에 보면 액션형으로 제공된 이벤트가 있으니 참고하셔서 증정금을 받아 거래를 하시면 됩니다.


바이비트 bybit 거래소 가입하고 거래하는 방법 알아보기 설명 끝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