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y of Turista Tagui

반응형

비트코인 거래소 고팍스 가입하기



2020년 1월 13일 이후 비트코인에스브이가 급격하게 상승 하고 비트코인 또한 전일대비 3~5% 씩 상승함과 동시에 여러 알트 코인도 함께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비트코인거래에 다시 한번 흥미가 생긴 분들이 있을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시점 많은 가상화폐 거래소 중에서 신규 가입과 거래가 가능한 가상화폐 거래소 고팍스(gopax)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가상화폐 거래소 고팍스 gopax


1. 고팍스 가입하기

2. 거래하는 방법 알아보기

3. 고팍스의 단독 상품 살펴 보기





고팍스 가입하기


클릭하면 고팍스로 이동


먼저 고팍스는 업비트 빗썸 코인원 과 같이 국내에서 가장 크면서 동시 근본을 인정받는 거래소로 유명합니다.


어쩌면 앞으로 있을 국내 정부 규제와 FATF의 철퇴 규제에도 살아남을 수 있는 거래소이다 라고 할 정도로 신뢰도가 높은 거래소 입니다.


가입방법은 간단하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고팍스 가입하러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면 바로 회원가입 페이지가 나옵니다. 회원가입 방법은 아주 간단하니 여러분을 믿고 가뿐하게 생략 하겠습니다.



회원가입을 완료 했다면 이렇게 본인 인증을 거치시면 됩니다. OTP 인증은 선택이지만 자신의 자산을 확실하게 지키고 싶다면 반드시 설정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회원가입 끝!




거래하는 방법 알아보기



고팍스에 가입을 했으면 비트코인을 사야겟지요.


고팍스는 UI가 너무 깔끔해서 초보자 분들도 빠르게 이해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사진의 좌측 상단 부분은 차트 입니다. 차트를 잘 보면 차트의 좌측에 포크와 붓같은게 있는데 이 것들로 차트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지금 사진의 차트는 비트코인차트 입니다.


물론 요즘 누가 저 툴로 차트 분석을 하냐 하겟지만, 저는 그냥 대충 위치 확인하고 싶을 때 사용합니다.  


시장가와 지정가 주문은 말 그대로 입니다. 시장 가격으로 거래를 할지 내가 원하는 가격에 거래를 할지 정하는 것 입니다. 


예를 들어 지금 고팍스의 비트코인차트를 볼 때 비트코인의 가격이 999만원이라고 한다고 가정을 해봅시다. 


고팍스에서는 비트코인이 999만원이지만 시장 가격은 999만원보다 이상 일수도 이하 일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히려 더 비싸게 살 수도 있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지정가의 경우 비트코인이 999만원 일때  더 사게 싶어서 990만원에 지정을 해야만 매수가 가능해집니다.


매도도 마찬가지 입니다. 시장가 매도시 더 비싸게 또는 더 싸게 매도 할 수도 있습니다.


지정가 시장가 거래방식만 조심하시면 됩니다.




고팍스의 단독 상품 살펴 보기



고팍스 거래소에는 헷지 토큰이란 것이 있습니다. 사진의 설명과 같이 기초 토큰의 -1배로 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주식으로는 인버스 ETF와 같은 개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최근 이더리움의 차트입니다. 이더리움이 급상승을 하며 아주 좋은 차트를 그려 나가고 있습니다.


이것을 이더리움 헷지토큰 차트를 보면.



이렇게 정확하게 대칭으로 하락한 차트를 볼수 있습니다.


즉 이더리움이 상승하면 이더리움 헷지토큰은 하락을 하고, 이더리움이 하락을 하면 이더리움 헷지토큰이 상승을 하는 구조 입니다.


이 상품은 고수분들도 하락장에서 많이 사용하면서 손익률 방어하는데 많이 들 사용합니다


물론 이더리움 뿐만 아닌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리플 도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고팍스에 대해 회원가입부터 거래방법과 헷지토큰을 알아 보았습니다.


하필 국내에 거래소가 많은데 왜 고팍스냐고 물으신다면, 지금으로써는 가장 신뢰할 수 있고 투자자의 자산을 가장 잘 지켜주는 거래소라고 생각 하기 때문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물론 해킹은 본인의 부주의로 인한 이유도 있지만 거래소도 당연 해킹으로부터 투자자를 보호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거래소도 좋지만 사실 얼마전 이더리움 해킹소식 이후로는 고팍스에 신뢰가 더 가기도 합니다.


투자는 언제나 본인의 몫입니다. 안전한 거래 하시길 바라며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고팍스 가입하러 가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