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y of Turista Tagui

반응형


고팍스 거래소는 블록체인 송금 서비스를 개발한 신한 은행과 파트너쉽을 맺고 1금융권인 신한은행 에서 유일하게 투자받은 거래소 이기 때문에 안전과 보안에 있어 강력한 거래소 입니다.


그리고 신규가입 진입 장벽이 가장 낮은 비트코인 거래소 이기 때문에 초보자분들도 쉽게 접근 할 수 있고 이벤트도 상당히 진행하기 때문에 추천하는 거래소 입니다.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

고팍스 거래소의 장점

  • 안전하다. 거래소중 유일하게 해킹 사례가 없다.
  • 은행을 가리지않고 모든 은행 통장 연동이 가능하다.(업비트 : K뱅크, 빗썸 : 농협 만 가능 )
  • 초보자도 쉽게 즉시 이용할 수 있다.
  • 구글 OTP가 아닌 PIN 번호로 쉽고 빠르게 로그인 가능
  • 이벤트가 자주 진행되어 심심하지 않은 수익을 만들 수 있음(개인차 있음)


고팍스에만 있는 BULL / BEAR 코인

고팍스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코인입니다. 바로 BULL/BEAR 라고 하는데요.

우리는 이것을 불베어 코인이라고도 합니다.

불베어 코인이란 해당 코인의 3배 또는 -3배를 추적하는 시스템인데요.

쉽게 설명하자면 BTC BULL은 비트코인이 10% 상승할 때 비트코인 BULL은 30% 상승 합니다.

반대로 BTC BEAR 는 비트코인이 10% 상승할 때 -30% 하락이 적용 되는데요. 반대로 생각하면 -10% 하락일떄 BTC BEAR는 30% 상승이 되는 거죠.

BULL은 상승에 3배 BEAR는 하락에 -3배 를 곱하여 계산하는 시스템 입니다.



<BTC / BTC BULL / BTC BEAR 차트 비교>


뭔가 마진/선물 거래와 같지 않냐!! 라고 생각 할 수 있을텐데요.

마진/선물과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청산이 없다는 부분 입니다.

불베어를 매수후 -99%까지 갈수 있지만 마진/선물처럼 0원이 되어버리는 청산은 없다는 것이죠.

따라서 일반 코인처럼 물타면서 평단 조절하면서 매매를 할 수 있는 장점과 수익구간 또한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 입니다.


현재 고팍스에서 진행하는 큰 이벤트


고팍스에서는 장기간 동안 추천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입자와 추천인 모두에서 리워드를 주는데요.


하단부에 보시면 12월4일까지 거래 후 10만원 이상 거래 시 추천인과 가입자에게 1만원 씩 현금으로 리워드를 주는 것입니다.



또한 처음 가입하여 계좌 등록까지 하면 5천원의 리워드를 가입자에게 줍니다. 



즉, 가입-> 계좌등록->10만원 거래를 하게된다면 



총 리워드는 1만5천원이 되는 것입니다.



처음 코인 거래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보통 10~50만원 으로 첫 거래를 시도하는데요.


15,000원 리워드 까지 받아서 수수료 는 15,000에서 해결하고 수수료 무료 라는 기분으로 거래를 하는 것은 어떨까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고팍스에서는 불베어 시스템으로 소액 단타치는게 참 괜찮다는 생각이에요.



        <클릭하면 회원 가입 창으로 이동>


앞으로의 비트코인 전망??


<비트코인 주봉 차트>


현재 비트코인은 14620불 부근에서 조정을 받고 있습니다. 이 부근에서 반등이 당하게 나온다면 알트 코인 또한 반등이 동반하여 큰 상승 율이 나올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또한 과거 3160불 위치한 상태에서 지금까지 오기까지 2년11개월이 걸렸으며 400프로 상승 한 상태 입니다.


16년 6월 반감기전 최고점 대비 67퍼까지 올라오는데 까지 2년 6개월이 걸렸는데요 그보다 5개월 늦는 상태 입니다. 저점 대비 400프로 상승한 상황 이죠.


비슷해 보이지 않나요? 


비트코인 상승 장이 패턴대로 슬슬 가고 있다고 보입니다. 물론 시간은 점점 더 걸리는 것처럼 보이지만 패턴은 일정하다고 보입니다.

즉,! 개인적인 견해로는 3월 또는 5월부터 비트코인은 2만불을 찍을 것으로 보입니다.

17년 불장 패턴으로 보면 비트코인 급상승->비트코인 횡보->알트코인 급상승 순으로 불장이 일어났는데요.


이번에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비트코인 상승 후 알트코인도 급상승을 할 것이고 모두 매도후 비트코인으로 갈아타는 시나리오가 가장 좋은 시나리오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오스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시 비트코인 이렇게 4가지 종목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끝!!


고팍스 가입하기<클릭>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