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y of Turista Tagui

반응형
선물거래소 바이비트에서 거래 시작하기!

 

바이비트는 바이낸스 다음으로 거래가 활발한 거래소입니다.

현시장 비트코인이 횡보가 계속되며 현물거래자들은 큰 수익을 못보고 있어 점점 선물거래소로 넘어가고 있는데요.

 

선물거래를 이용하는 이유는 바로 레버리지 때문입니다.

 

레버리지란 원하는 만큼 투자금을 빌려 거래하는 방식인데요. 이 레버리지는 배수로 적용 합니다

즉 제가 100만원으로 거래를 하고싶은데 더 큰 수익율을 위해 20배 레버리지를 했다면 2000만원과 같은 금액으로 투자하는 것입니다. 또한 1%상승시 레버리지가 적용되면 20% 만큼 상승이 적용되는것과 같습니다.

 

이 때문에 선물거래소를 많이 찾는데요. 문제는 선물거래던 현물거래던 어느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장 활발하냐! 입니다.

 

바이비트는 바이낸스 만큼 거래가 활발한 거래소입니다. 또한 바이낸스보다 거래 불발 현상(오버로드 현상)이 없어 빠른거래에도 최적화된 거래소입니다.

https://www.bybit.com/en-US/invite?ref=J8E5W

바이비트 가입하는 방법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위 사진과 같은 회원가입 페이지로 들어가게 됩니다.

여기서 Sign Up을 클릭해주세요.

다음 이메일 또는 핸드폰번호로 가입을 합니다.

하단에 promo code에서 J8E5W를 확인해주세요. 

이 추천인 코드로 가입을 하면 가입후 최초 10달러 이상 입금 시 거래에 따라 최대 1000달러의 페이백을 드립니다.

 

바이비트 인터페이스

예시를 위해 소액 거래 중

바이비트 인터페이스는 위 사진과 같습니다.

왼쪽 위부터 즐겨찾기 한 항복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우측에서 거래를 할수 있습니다. 교차 및 격리 거래설정 배수 설정 가능합니다. 스탑로스로 롱 또는 숏 설정이 가능합니다.

거래가 되면 하단 현재 포지션을 볼수 있으며 현재 까지 손익금 또한 확인할수 있습니다.

 

바이비트에서는 파생상품이 많습니다. EARN은 물론이고 usdt로 코인을 공매매 할수 있고 어떤 코인으로 해당 코인을 공매매 할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