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y of Turista Tagui

반응형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거래소 알아보기



바이낸스는 암호화폐 거래소이며 홍콩에 위치해 있습니다. 현재 글로벌 거래소중 가장 높은 거래량을 갖고 있으며 보안 면에서 세계 거래소 160대중 1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대형 거래소인 만큼 알트코인의 꿈의 무대는 바이낸스 라고 할 정도 이며 실제로 바이낸스에 상장 한 코인은 단 기간 동안 높은 상승률을 유지합니다.


바이낸스 가입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거래시 5%의 수수료 할인을 받습니다.


<바이낸스 회원가입 하기>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거래소 알아보기



1. 바이낸스 거래소 이용하기

2. 바이낸스 거래소 부가 서비스

3. 바이낸스 거래소의 BNB 코인




바이낸스 거래소 이용하기



바이낸스 메인 화면입니다. 좌측 상단에 보시면 "마켓" 부분을 들어가면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마켓에 들어가면 BNB마켓 BTC마켓 ALTS마켓 USTD마켓이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마켓을 선택해 원하는 코인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ALTD마켓은 이더리움, 트론, 리플 등을 이용해 다른 알트코인을 매수 및 매도 할 수 있는 마켓 입니다.



다시 상단 메뉴를 보시면 거래소 부분에서 기본 거래소와 고급 거래소와 마진 거래소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기본 거래소는 바이낸스의 기존 거래창으로 암호화폐 거래를 할 수 있고, 고급 거래소는 새로운 인터페이스 거래창을 이용해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고급 거래소기본 거래소


<바이낸스 회원가입 하기>




바이낸스 거래소 부가 서비스



바이낸스 상단 메뉴에 예금/신탁 부분을 보면 렌딩과 스테이킹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쉽게 말하자면 렌딩은 대출 스테이킹은 예금과 같습니다.



바이낸스 렌딩은 내가 대출을 받는 것이 아닌 내가 암호화폐를 빌려주고 이자를 받는 것입니다.


연간 이자율은 코인마다 상이하여 이자율을 확인 후 렌딩 하시면 됩니다. 


암호화폐 가격이 하락하더라도 이자율은 보장 됩니다.


 

바이낸스 스테이킹은 은행의 예금 과 비슷합니다. 


바이낸스에서는 퀀텀 네오 온톨로지 트론 등 스테이킹 서비스를 지원 하며 코인을 최소 갯수 이상 맡기면 각 코인 마다 이자율이 상이하지만 해당 이자율 만큼 이자를 받습니다. 



메뉴의 Fiat의 Buy crypto에서는 비자나 마스터 카드로 바로 코인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코인을 구매 할 수 있는 것이 아닌 정해진 몇 가지의 코인 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BTC ETH XRP BNB BUSD 등...




바이낸스 거래소의 BNB 코인



바이낸스에는 BNB라는 코인이 있습니다. 바이낸스 코인이라고도 합니다. 


바이낸스 이용시 BNB코인을 들고 있으면 거래를 할 때 마다 모든 수수료를 BNB로 지불 하지만 모든 거래마다 50% 할인된 수수료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단, 마이페이지에서 BNB를 사용하여 수수료 지불 란을 체크 하셔야 합니다.]




바이낸스는 바이낸스를 코리아를 한국에 론칭 할 계획입니다. 현재로써는 정확한 날을 알 수 없지만 바이낸스 코리아 가 론칭 하고 나서  원화 입금까지 가능해진다면 투자자들은 바이낸스 코리아로 갈 것으로 예상 됩니다.


<바이낸스 회원가입 하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