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y of Turista Tagui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스페인 말라가에서 유학 생활을 한 내용을 갖고 포스팅 하려고 해요!!

하지만 학원 생활 내용보다는 그동안 말라가에 있었던 이벤트 또는 행사 같은 내용을 많이 담을거에요.

 

서론이 길면 재미 없으니까 바로 시작해 볼게요!!!


먼저!!

마드리드에서 말라가로 향하는 비행기를 놓쳐서

BLABLACAR를 이용해서 갔는데요.


BLABLACAR는 

프랑스에서 시작한 카쉐어 서비스이고 

고속버스보다 저렴해서 아는 사람만이 

많이 쓰는 서비스에요. 


오늘 여러분들도 이것을 알았으니 여행 시 또는 유학을 떠났을 때 많이 사용할 수 있을 거에요.


BLABLACAR 더 알아보기




저는 학원에 기숙사를 한달 간 신청 한 상태라서 기숙사로 가야 하는데 말라가에 2일 먼저 도착했기 때문에 

에어비엔비를 통해서 방을 구했어요!! 그 방에는 이렇게 고양이가 두 마리나 있었어요!



검정고양이 털 너무 많이 빠져요.....

집에 바로 짐을 내리고 나서 가까운 오렌지(통신사)로 달려가서 유심을 구했는데요

4.5GB가 약 10유로면 13000원 정도인데....... 요금제 완전 혜자 아닌가요???


처음에는 말라가 지리를 알기 위해 그리고 학원까지 가는 교통편을 확인하느라 놀지는 못하고 준비만 하고 낮잠 자고 먹고 자고 하느라 이틀을 꼬박 보냈어요. 놀지도 못하고 사진도 제대로 못찍었네요 ㅠㅠ


이틀 뒤 저는 학원으로 달려 갓고 기숙사 

키를 받았어요.

여기가 바로 저의 숙소!!! 4인 숙소인데 저만 있었네요. 대박!!! 

4주 동안 호화롭게 아주 잘지냈는데요. 


그 만큼 돈을 펑펑 썼네요 허허.





지리는 테라스 뷰



왼쪽 사진이 바로 제가 다니는 학원!!! 

MALAGA INSTITUTO

후 또 가고 싶네요. 학원 체계도 잘 잡혀있고 선생님들도 좋고

만났던 친구들도 다 좋았거든요.

학원 가서 OT 하고 기숙사 이용 주의 사항 학원 소개 등 

여러 서류를 받았는데. 

문제는 영어를 못해서 구글과 같이 일하는 중!!!!






대충 마무리 하고 나갔더니!!!! 누군가 와서 연설을 하고 있는데요!! 아주 유명한 사람 이레요!!!.

 그런데 누군지 모르겠습니다. 사실 근처에 아저씨 한테 질문을 했는데요. 답변을 받았지만 "블라블라 아주유명해!!"

라고 이해 했어요. 제가 이렇게 스페인어가 아주 짧았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축구 하는 날..... 이날 밖에 있으니까 데헤아 욕을 그렇게 하더라고요.

데헤아가 실수 하는 순간 큰일이 날듯 싶어서 집으로 도망가서 이렇게 봤어요.

노트북으로는 포르투갈 경기 티비로는 스페인경기 



마지막은 내가 지냈던 집 !!!여유가 느껴지시나요????

마무리는 항상 어려우니까 그냥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