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y of Turista Tagui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스페인 말라가에서 유학생활을 하면서 

가까운 유럽 국을 여행할 기회가 많았지만!!! 돈이 없어서....

가까운 몇몇 나라만 여행을 했어요

그 중 영국에서 가장 오래 여행을 했는데요

대표적인 런던에 앞서 저는 뉴캐슬을 먼저 다녀왔어요



말라가 뉴캐슬


악명 높다는 라이언에어

근데 이 항공사 이용하면서 뭐 문제 생긴적은 없는데

왜 항상 내 주위 사람들은 라이언에어 타다가

뭔가를 뺏기고 연착 되고.....

여러 일들이 생기는지.....
그냥 항공사에서 시키는 대로 하면 문제가 생기질 않아요!! 

3시간만에 뉴캐슬!! 도착했더니 역시 영국 날씨.....


일단 바로 공항 전철을 타고 숙소를 가고!!
(이 집이 아니고 오른쪽으로 돌면 아파트 있어요)


뉴캐슬에 있는 대학!!!  하지만 학생은 없다


크리스마스준비?12월 첫째주에 가서 그런가 벌써부터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네요


그냥 이뻐서 한번 찍어주고 1


이쁘니까 일단 찍어보고2

유럽에서 흔히 볼수 있는 성당... 이뻐서...3


날씨는 꾸릿꾸릿 한데 뉴캐슬 만의 건물 디자인을 볼수 있어서 그런지

아름답게만 느껴지네요.  이쁘네요...4


이뻐서...5

펭귄 북스! 디자인이 그냥 이뻐서 사랑을 이빠이 받는다는 그 책! 그 출판사! 여기서 이걸 볼 줄은 몰랏는데 

한바퀴 돌고 숙소 가는 길에 사서 가야겟다!!! 생각하고 

돌아가는 길에 가보니 문을 닫았다...

크리스마스마켓 여기서 스페인 사람을 만났다 

그동안 갈고 닦은 나의 서반어 스킬로 15분간 친구가 되었다....


심각하게 멋진 야경1

심각하게 멋진 야경2

심각하게 멋진 야경3


이곳을 마지막으로 뉴캐슬 1박 여행을 마무리 했습니다.


뉴캐슬 어폰타인

정말 너무 좋앗어요 사람들도 너무 착하고 여행객이 적어서 붐비거나 그렇지는 않앗어요.

다르게 생각해보면 여행지가 아니라 휴양지로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참고로 뉴캐슬은 수돗물 마셔도 됩니다.ㅎㅎ.(에어비엔비 집주인 아재가 그랫어용.)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 싶은 곳이네요. 영국 여행을 가시게 되면  이곳에서 하루 정도 머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SEE YOU


NEWCASTLE UPON TYNE

:3 










추천 글 보기 (클릭!)


스페인에서 카쉐어 이용하는 방법


스페인에서 방 구하는법 알아보기


스페인 유학 필수 유럽 계좌 N26카드 신청하기


스페인 유학 필수 유럽 계좌 N26카드 등록하기


스페인 여행 보러가기


아일랜드 더블린 여행 보러가기


영국여행 보러가기


스페인 유학 비자 신청 하는 방법 알아보기


스페인 토마토 축제 알아보기


스페인 음식과 문화 알아보기


블록체인과 가상화폐가 무엇인지 알아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